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플레이 pc 2주공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1:18

    >


    기쁩니다.:)이 전에 넷플릭스 일개월 무료 이용과 해지를 비방 글을 쓰기를 했지만 오 한 선은 왓챠 플레이 2주일 동안 무료 그리고 pc사용법의 가격 및 해지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저는 현재 넷플릭스도 이용 중인데, 여기에 없는 콘텐츠가 왓쳐플레이에는 있었거든요.


    >


    네이버에서왓쳐플레이를검색해서접속하면가입비결은아주간단합니다. 페이스북으로도 가입 가능하며, 이메일 하나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쓰셔서 대목 1과 이름의 비밀 번호를 설정하고 약관 동의 후 가입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


    직접 가입해보니 왓챠플레이 가격이 본인입니다. 것 2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합니다.2주일 무료 체험 후 하나개월은 7,900원 3개월은 20,900원이네요.예전에는 한달 무료로 4,900원이라는 가격이었지만 시반은 가격이 오릈 슴니다.한달 2주일 무료 체험 빨간 색 베노히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


    카드에 등록하면 왓챠 플레이 2주일 동안 무료 0원입니다 휴대 전화 결제는 정책상 무료 체험하면 100원이 결제된다고 합니다. 100원에 2주도 그와잉프지 없네요. 2주 후에 해약하면 되니까요^^​


    >


    저는 직불카드겸 신용카드가 있는데, 그래서 등록을 해봤어요.​


    >


    가입이 완료된다면 한가지 0개 이상의 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작품을 누르면 그에 맞는 작품을 추천해줍니다. 저는 왕좌의 게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인사이드 아웃 등 다양하게 선택했습니다. 흐흐스크롤을 내려가면 새로운 목록이 계속 나옵니다. 이것 선택하는 데 나는 하나 0분이 걸리셨어요.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에 많아서.


    >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은 사이트의 오른쪽 상단에 이름 표시를 클릭하시고 설정을 클릭하시면 이용권 상태나 결제 카드 등 모두 나빠지오니 해지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화질은 최대 화질해 두어라. 그래서는 가입하자마자 해약하면 그래도 2주일 동안 무료 이용이 가능할까요?궁금해서 테스트를 해봤어요.


    >


    해약을 클릭하고 보면 최근 해지하면 20하나 9년 9월 6개까지 이용 가능하고 결제가 중단된다고 하더군요.


    >


    왓챠플레이 해지 취소가 완료 되었습니다.카드가 없는 분들은 휴대폰으로 2주 첫 00원에 무료 이용 가능하면 그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처럼 가입하자마자 해약예약을 해놓으면 잊어버리는 쪽없이 자동해지 좋아요.


    >


    해약하고 제 손으로 택시기사를 걸어보니 자신감이 많이 생기더군요. 보통 추천 리스트에 올랐기 때문에 암거 스스로 눌러 보았습니다.송강호가 출연하는 작품이 굉장히 많군요. 국민배우입니다.


    >


    에에당쵸에 하나 0개를 잘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그렇게 콘텐츠를 추천하고 주기 때문입니다.


    >


    위의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장르별, TV드라마, 스포츠시트콤, 행정부별 모두 본인입니다.


    >


    카테고리에 장르 행정부 특징이 있는데 특징으로 마블을 클릭하면 마블 영화만 추천 순으로 모두 보여줍니다.2주, 아무래도 마블 영화만 정주행하더라도 시간이 다 가네요.설정 정보라면 등록 기기의 관리가 있습니다만, 저는 항상 왓쳐 플레이 PC의 사용법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하그와잉의 계정에서 5대의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시 접속은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넷플릭스처럼 4명 동시 접속하고 친구들이 요금으로 함께 내고 사용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자신의 무바 1기기 과인 태블릿 이런 등록해서 잘 이용하지 않으면 여러 이용하지 않는 시간대에 다른 아시는 분 이용하라고 계산 알리고도 좋을 것 같군요.스마트폰이 과인 앱 상에서도 와처 플레이의 해지와 결제를 PC와 동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안드로이드는 해지, 아이폰은 변경으로 표시되는 거스름돈입니다.무바 1은 해약이나 취소를 위해서는 마이 페이지>상단 기어 설정 선택하고 들어오면 이용권 오른쪽 해약이나 해지 취소를 송탁하요고 변경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