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의 매일어나는 안구질환!! 눈건강과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58


    아이들뿐 아니라 20대~30대!주위에 안경을 낀 사람들도 자주 봅니다.점점 본인의 빠지는 시력도 문제지만 본인이 들어가서 안구질환에 노출되는 것이 아닌 젊은층에서도 다양한 안구질환으로 눈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



    블루라이트란=스마트폰, PC, TV 등에서 과오는 파란색 계열의 빛으로 고란 블루라이트에 오래 노출되면 눈의 피로는 물론 안구건조증 유발, 스트레스 시력이 떨어진다.특히 밤늦게 스마트폰, TV, PC를 장시간 봤을 경우 블루라이트로 인한 수면유도호르몬 분비 저해로 수면에 방해가 됩니다.


    >



    안구질병은 단순히 눈병이기 때문에 눈병인 줄만 알고 계신 분들도 꽤 계시죠? 생활습관이 바뀌고 안구질환도 항상 경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대표적으로? 흔해? 한번쯤 들어본 안구질환! 알려드릴게요!


    >


    * 녹내장 - 특별한 증상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방치시 실명할 수 있습니다.시신경 이상으로 안압이 높아져서 발발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백내장 - 유전 요인이 많아 뿌。게 흐려 마치 흐린 유리창에서 외부를 바라보는 것처럼 느껴지는 현상.당뇨병, 흡연, 소음 술, 자외선에 노출.그냥은 노화로 인한 60-70대 이상 노인이 거의 어느 정도씩 있는 흔한 질환으로 있다.


    >


    * 안구건조증 - 눈물이 부족해서 눈꼬리가 느껴진다, 자신이 충혈 등.컴퓨터 작업, 게임, 독서를 할 때는 가끔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에어컨 선풍기는 멀리 건조하면 안 되므로 가습기 틀어두면 완화!


    >


    * 결막염 - 세균, 바이러스, 꽃가루 등 결막에 염증.증상은 눈물 흘리며 눈꺼풀 부종, 이물감, 가려움, 손톱의 키로 하는 이 어려우므로, 안과 검사 꼭!*토우렝도우송, 눈병-한 눈병으로 알려졌는데, 고온 다습한 여름철 들고 전염성이 있고, 잠복기도 있고, 손을 자주 씻고 사람들 대부분은 피하지 않으면 안 되며 저절로 낫는 경우도 있지만 않으면 병원 치료!


    >


    * 비문증 - 눈앞에 뭔가 부유물질이 일시적으로 보이는 증상.날파리가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여서 날파리증이라고도 불린다.대체로 시간지 본인 면이 희미해져 거본인, 일시적인 증상.하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정도면 병원방문!!* 황반변성-보통 노화로 인한 증상이 본인의 흡연, 고지방 식사, 비만 고혈압, 가족력에서도 온다고 한다.책 읽을 때 글자 사이에 공백이 느껴져=본인 욕실 타일이 본인 운전 시 중앙선 구부러져 보이는 현상.시야 한가운데 검은 점이 보인다고 한다.


    >



    안경쪽은 안경렌즈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지 확인! 그리고 요즘 스마트폰 기능 중에는 블루라이트 필터도 있습니다! 컴퓨터, TV의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도 있으니 자녀가 있는 가족은 특히 시력보호를 위해 알아봐 주세요~!!


    >


    눈 영양제로 오메가 3. 고등어, 참 다랑어처럼 DHC가 충분한 소리식을 드세요~당근도 베타 카로틴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 피부 미용에도 좋지만 시력 개선에 좋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안토시아닌 성분 배합의 블루베리도 효과 만점!


    >


    눈도 휴식 시간이 필요하다!!한곳을 오래 보면 조절 능력이 떨어지고 시력이 나쁘지 않은 빠질 가능성이 있으니 40~50분 전자 기기의 사용 후에는 눈을 감고나프지앙어 먼 곳을 바라보며 눈을 쉬고 의식적으로 눈을 합시다!눈을 감고 손을 문지른 뒤 고열로 눈두덩을 가볍게 마사지!손가락으로 눈 위를 5초간 살짝 누르면 도움됩니다.눈 위에 따뜻한 수건을 싣겠다!하나 0분 정도 온열 팩 등 들어 두면 눈의 피로의 개선에 도움.각막이 마르거나 예쁘지 않기 때문에 염증을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무엇보다도 스트레스 증가의 시력에도 영향을 미치다니! 긍정적인 감정으로 남은 한 주를 보내보세요.~^^


    cgettyimages Bank




    >


    황금 어린이 패치! 눈 팩~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궁금하다면 터치 터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