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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연구 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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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나서 반갑습니다밀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KT현대 자동차 등 9개 업체 및 기관에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하나 2대가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고 주목을 모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키워드 중의 원인 나쁘지 않아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과 검증을 위한 요람이 된 케이 시티를 함께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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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와 경찰청이 지자체별 통계를 집계한 결과 2018년 1월부터 11월까지 교통사 이 때문에 목숨을 잃은 사람이 3,443명 이과의 된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10Percent감소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러한 과도한 자주 차의 세상 나라라면 수십명, 어쩌면 단 한명도 없을 것 같아요. 현재까지 교통 사고 원인의 90Percent는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기 때문이다.다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위해서는 선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곧 인공지능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인간에게 줘야 합니다. 그런 확신을 위해서 몇몇 작은 기업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그만큼 높다는 겁니다. 미국의 기술 연구 회사인 '네비 컨트리 서치'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210조원, 2035년에는 1,300조원에 이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슴니다.그래서 유명한 작은 기업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 경쟁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운전대를 믿고 맡기려면 안전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실제상황과 거의 크고 작은 환경을 만들어 반복적으로 재현검토를 하고 안전성 검증과 함께 기술개발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와 관련해서 했던 일을 sound의 첫번째로 과인선한 것은 역시 한과의 미국입니다.미국 시각대학 교통연구센터가 조성한 M-City는 대학부지에 별도의 검토도시를 건설해 자율주행자동차를 검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합니다. 1일본도 제이 타운(J-Town)을 만들어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K시티는 한국 한나라의 코리아 약자인 K자를 따서 만든 명칭입니다. 지금까지의 사례에 의거, 한국 도로 교통 환경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 검토 도시로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규모가 되고 있습니다.​ ​ 출처:전기 안전 기수인지(1-2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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