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행성 순서와 특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0:59

    태양계 행성의 순서 그러다 특징학교에 다닐 때 교과서에 실려있는 본인의 어린이 과학만화등으로 저희는 우주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조금씩 알아가곤 합니다.수금지화목토천에 설명하면 여러분 다 잘 아시겠죠?태양계 행성의 순서를 봅시다!태양계 행성의 순서, 그 첫번째!


    >


    태양과 가장 가까운 첫번째 순서의 수성입니다.태양과 당신의 무가 가까이 있기 때문일까요? 관측이 굉장히 어려워서 어렵다고 합니다.이 행성의 특징은 달처럼 표현이 뚜렷하다고 한다!


    >


    그 다음 금성은 지구와 가까운 행성입니다.금성의 특징은 공전보다 자전하는 데 걸릴 때 로이 긴 그렇게 요지구에 가까이 다가올 때는 4천 정도까지 너무 너무 가까워진다고 합니다!


    >


    우리가 거주하고 있는 이 지구는 유 1대머리인 간이 살 수 있는 행성이다 뭐 별로 특징은 내용보다 안드 레이 문?


    >


    지구와 아주 비슷한 행성인 화성은 인간이 거주를 꿈꾸거나 외계인이 살 것입니다.가장 자주 언급되는 행성 중 하나라도 나쁘진 않을 겁니다. 물이 있었던 흔적도 있는 등 매스컴에서 그렇게 나쁘지는 않고 그만큼 많은 연구도 할 겁니다.


    >


    가장 큰 별인 목성은 표면에 붉은 점이 있는 행성입니다. 대적반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사람이 살 수 있는 환경이었다.정말 많은 사람이 살 수 있었을텐데 정말 유감이에요!


    >


    여러분 토성이면 고리가 생각나지 않아요? 아주 오래 전에 말더듬이 토성의 고리를 관측했대요.내 기준으로 가장 아름다운 행선일 수도 있잖아요!


    >


    청록으로 된 천왕성은 인류가 망원경 천체 관측에서 처음 발견했다고 합니다. 색깔이 예쁘고 아름다워요.저는 예전에 별이 천왕성이라고 생각했어요.푸르고 영롱하고... :)


    >


    수소와 헬륨으로 이루어져 있고, 메탄이 과잉 에탄 등의 대기로 구성된 행성입니다! 천왕성의 다음에 또 다른 행성이 있을 것입니다라는 소견을 가지기 시작한 연구원들이 발견했다고 합니다!


    >


    가장 변두리에 있는 행성인 명왕성은 2006년 행성 분류 법이 바뀌면서 그 지위를 잃고 왜소 행성으로 분류되고 이름을 잃어버렸대요 요즘은 하나 34340, 플루토라는 이름이라고 합니다 죽음의 지배자라고 이름 붙여진 명왕성... 유감이네요. 태양계 행성 순서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