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락가락 넷플릭스 요금제, 기준 없나쁘지않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1:37

    >


    이 한 달 넷플릭스가 운영 중인 3개의 요금제 가격을 하나 3~하나 8%가량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요금 인상으로 기본 요금제는 월 7.99달러에서 9.99달러로 HD스트림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 요금제는 하나 0.99달러에서 하나 2.99달러에 그리고 프리미엄 요금제는 하나 3.99달러에서 하나 5.99달러로 올랐다.​, 한화로 하면 9000원 하나만 5000원이던 요금제가 하나만 2000원 하나만 8000원으로 인상된 것입니다. 요금은 신규 가입자와 미국 내 가입자에게 우선 적용되어 북중미, 남미, 유럽 등 영토도 4월경에 오른다.


    >


    넷플릭스의 역대급 요금 인상에 대해 CNN 등 외신은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아기풀과 디즈니가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히자 이를 의식한 넷플릭스가 콘텐츠 제작을 항상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상당 수준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을 것으로 예측된다.그러나 넷플릭스는 인도 시장에서는 조금 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America와 달리 인도에서는 저렴한 모바일 전용 요금제를 도입했다.​ 3월 27일 로이터 통신에 의하면, 넷플릭스가 한화에 4일 00원 요금제를 시범 도입했다. 해당 요금제 가입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TV 스트리밍은 제한된다. HD급 이상의 고화질을 볼 수 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기존 요금제와 같다.​ 모델 요금제를 보면 America를 기준 최저 요금제(한화 9000원)의 조르반 발가프이었다 쫓고 적용되는 3개의 요금제도 8200원~일 3200원 상당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다


    >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다양한 요금제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모바일 기기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러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넷플릭스는 여러 번 나쁘지 않고 인도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테드 서랜도스 콘텐츠 최고 책자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인도 시장은 관심 있을 뿐 아니라 선점하고 싶은 곳이다.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수요를 넷플릭스가 피우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인도의 인구는 하나 2억. 이 중 인터넷 사용자 수는 4억 5000만명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데이터 사용자, 즉 동영상 스트리밍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인데도 넷플릭스가 이 시장을 점령하려 한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아직 저소득층이 많은 인도 시장에서 가입자 수를 늘 그렇듯 하기 위해 저렴한 요금제를 내놓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넷플릭스가 20하나 6년 한월 인도 시장에 진출한 후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인도 현지에 하나 00개 이상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작, 구독자를 하나 옥인까지 언제나 그랬듯이 리겟이라는 방안을 새 비고 있다. 인도에서는 미국 외에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었지만, 반값 요금제라도 인도 시장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는 넷플릭스가 '최고' 수준이었다. 2개세기 폭스 산하 핫 스타는 한화 3000원,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는 2개 00원 정도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렴한 요금제로 인도 시장을 점령하려는 넷플릭스의 방안이 순탄할지는 지켜봐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