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펜 남자 개그맨(오와라이게닌) TOP첫0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2:55

    일본 개그맨 10위부터 1위까지 순위 이다니다.내가 그에은츄은 아하는 개그맨은 조금의 10위권에 들지 않네요 (泣)아!일본은 그냥 경력으로 개그맨을 분류해요.데뷔로부터 10년 이내의 개그맨은 와카테게닝이고 말합니다.와카테 연예인 순위는 따로 올립니다. ^^10위는 데가와 테츠 로우 이다니이다.


    >


    리액션의 거장이에요. 독특한 반응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현재도 1류 연예인으로서 활약을 계속하고 있습니다...9위는 하마다 마사토시입니다.


    >


    내가 괜찮아 시내 한복판의 요즘 빠져도움이죠, 더 높은 순위라고 생각했지만 어쨌든 수많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어 화난 캐릭터인 것만 왕따 1번 많은 베토랑 연예인입니다.이전에 고무로 데쓰야와 유닛으로 활동도 했지만 당시 판매한 CD가 100만장을 돌파입니다!아무튼 대단한 분!8위는 기타노 다케시이다.


    >


    이분 '투비트'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하셨고, 지금은 영화감독에 대단한 배우입니다.일본에서는 "세계의 키타노"이라고도 불립니다.7위는 치와라 주니아


    >


    응....나도 치와라 주니아를 나쁘지 않고 있지만 7위라니...좀 비싸지 않을까! 하마다보다 올라가서... 아무튼! 이 분...정말... 힘들게 살았겠죠 치하라 형제의 흐림 후당에서 파란 만장한 삶을 살아온 분인데, 중학교 때 외톨이가 되어 학교를 안 가다 가고 고등 학교에 자퇴하고 코미디언의 길에서 자기 갈 거지만 잘 없지만 995년에 폐렴 200한 나이에는 오토바이사 그리고 얼굴이 붕괴할 만큼 다쳤습니다 그 외에도 많이 있었지만 그런 1개를 넘어 지금은 성공한 연예인에 정착했습니다.6위 타모리


    >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국민 스타 조니 타모리보다...6위라니!"음악 스테이션"에서 오랫동안 사회를 맡은 타모리는 코미디언, 재즈 뮤지션으로도 활동해 엥타ー테이당싱입니다.굉장히 유명한 방송이죠? 웃고 좋고말고를 31년 6개월 이과의 사회를 보신 분...국민 스타로 지금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5위는 우치무라 테루 요시


    >


    인품이 좋기로 유명해요.이분도 예능프로 사회를 많이 보시고 진행자로 유명하십니다.콘도를 정말 잘 하는 편이에요.4위의 이마다 코우지


    >


    현재는 호감도 높은 코미디언으로 세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젊었을 때는 좀 과격했죠. .3위는 아리 히로 이키


    >


    캬~내가 나쁘지 않은 아리 요시가 3위군 요독솔 옆 표시였어요 전에 원숭이 간세 키라는 코미디 콤비로 인기를 끌옷슴니다이 그 이후 인기가 식어... 힘든 시절을 보냈다.그러다가 독설 캐릭터가 빵! 부상해서 현재는 아주 잘 봤는지 되고 있습니다.2위는 마츠모토 히토시


    >


    왜 안과원 저 말했어요.마츠모토가 2위요...정말 대단한 분입니다.별명이 웃음의 신만큼 재미있는 분이십니다. 지금도 많은 개그맨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으며 정신적 지주입니다.마츠모토가 2위라...하나위는 예상이 되네요 하나위 아카시야 꽁치


    >


    하나위는 역시 한 명의 산막이 차지했습니다.별명 자체가 "꽁치상"의 국민적 스타로 아기로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세대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역시... 하나쯤은 삼까지 했네요나는 마츠모토이라고 예상했는데...그 밖에 타고 촌돈은 26위.뜻밖이네요... 그래도 하나 0위 근처 1줄 알았는데 야마자키 히로 본인리 22위의 오카무라 타카시 하나 9위 야마구치 토모 미츠 하나 8위 타케시도 코바야시 하나 4위의 미야사코 히로유키 하나 2위를 차지했습니다.이렇게 보면 나쁘지 않은 연예인 정말 많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