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좋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0:11

    시대가 지속적으로 진행될수록 현대인에게 위험한 병이 있습니다.고지혈증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제 어머니도 현재 중성지방이 많아 발생하는 질병이므로 건강할 때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면 좋겠네요.보통 일반적인 병이면서도 무서운 병이기도 한 3대질 병은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입니다.이런 질병은 각종 성인병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고 합니다.


    >


    콜레스테롤이 높기 때문에 토지협심증, 뇌중풍, 중풍 등에 위험이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관리할 수 있는 비결로는 인스턴트, 가공식품 등 혈관에 과도한 맛있는 음식을 피하고 유산소운동으로 노폐물과 지방을 분해하면서 좋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고지혈증은 혈관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쌓이면서 동맥경화과의 심근경색 등 심혈관계 질환이 발생해 최악의 경우 사망할 수도 있으니 이를 살펴보자.


    >


    고지혈증=정의에 따라 혈중 지방이 정상 범위를 넘어 나쁘지 않고 보통 나쁜 식벽이 주범인 경우가 많다는 것.혈관 안에 지방층이 쌓여 혈관을 위협하는 질병인 것입니다.고지혈증은 초기 증상 없이 동맥의 70퍼.센트 이상의 콜레스테롤이 쌓여도 고지혈증이 뭔지 모른다고 한다.


    >


    원인은 유전, 비만, 당뇨, 콜레스테롤, 식벽 등이 있는데 비만 환자의 상당수가 앓고 있다고 합니다.


    >


    >


    증상으로는? 멍이 잘 든다-눈 밑이 검다-근육통이 많아 모두 sound가 자주 온다-손발이 시리고 저리다-빈혈도 아닌데 어지럽다-입술이 검푸르다-췌장에 염증발생-복통 호소-콜레스테롤 피부침략-황색판종 등 이런 질병은 아프다는 증상이 없고 평소에 하는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평소 하는 관리에는 약물치료와 운동식 연습의 변화 등이 있는데 금하나은 고지혈증에 좋은 sound 음식을 먹는 비결에 대해 알려볼까 한다.


    >


    과체중이나 마른비만 등의 사람이 신경써서 건강관리를 해야하는 이유가 고지혈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잡매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으므로 콜레스테롤을 잡매로 하는 칼륨이라는 영양분을 잘 찾아 먹어야 합니다.항상 알려드리는 sound식도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sound식입니다.시금치, 쑥, 양파, 항상 등의 sound식도 있지만! 알려드리는 sound식! 무병장수 레드비트 서양의 슈퍼푸드 레드비트 혈관청소부 레드비트입니다.


    >


    서양에서는 식감과 맛이 좋아 건강을 위한 식단뿐만 아니라 평소에 식단에도 자주 먹는 채소라고 하는데 그냥 은생으로 먹어서 찜으로 먹고 주스로 마시기도 합니다.고지혈증에 좋은 알림품으로 예방을 위해 식사를 하면 좋은 비트와 비트주스를 식사하면 혈압을 낮추는 성분이 있어 많은 건강프로그램에서 혈압약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


    >


    예전에 <과인은 몸입니다> 등에서 일주일간 비트주스를 마셔 고혈압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아침이 된 사례가 있었습니다.실험자 A-LDL콜레스테롤과 일본의 5mg/dL감소 실험자 B-LDL콜레스테롤-72mg/dL감소, 그 이유는 체내에서 생체 활성 가운데 아질산염 및 산화 질소로 전환되는 질산염 NO3이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하며 혈액 순환을 돕고 생체 리듬을 업시켜 주신대요.콜레스테롤이 낮아지면 고혈압 수치도 낮아집니다.


    >


    <가정 9단, 만>에서는 101동안 비트 주스를 마시고 다이어트 한 사례를 제시하면서 간의 수치나 콜레스테롤 수치와 중성 지방으로 줄어든 것을 보여옷슴니다. 연구자 A LDL콜레스테롤 → 24%감소, 간 수치 → AST 33%감소, ALT 60%감소 허리 둘레 → 13%감소


    >


    >


    이 병을 예방하고 케어하는 비법에는 민간요법과 여러 가지 처방을 받은 약이 있는데, 근본적인 식풍속을 해소하고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몸에 좋지만 특히 발효된 레드비트를 섭취하고 싶다면 보다 체내의 영양소를 생체적으로 활성화시켜 유익한 박테리아와 효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고지혈증에 좋은 소음식으로 좋기도 하고, 다른 방면에서 유명한 비트의 영양분에는 성장기 유아에게 좋은 칼륨, 칼슘이 풍부하여 임산부에게 좋은 아연, 철분, 엽산, 인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인도의 의과 대학 연구 팀은 빈혈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 검토하고 전체 중 90%에 이른 환자의 헤모글로빈 수치가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는 것이다.


    >


    역시 다른 채소보다 많은 당분을 함유하고 있지만 칼로리, 지방, 콜레스테롤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고지혈증에 효과가 있는 sound식으로 비트를 먹는데 평소에도 붓기가 없을 것입니다.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동맥경화과의 혈전 생성, 골다공증을 유발하는 호모시스테인의 혈중치를 감소시킵니다.호모시스테인은 단백질과의 결합을 촉진하고 단백질의 변형을 유도하여 혈관내벽이 과도한 뼈 속 콜레겐을 변형시켜 혈액 내 헤모글로빈이 과도한 알부민의 기능을 파괴하는 유해한 물질입니다.


    >


    레드비트에는 섬유질, 비타민C, 마그네슘, 엽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RNA와 DNA 세포를 만들어 유지한다고 합니다.SBS 모닝와이드 "오한진 박사의 건강 프로젝트"에서는 피부 노화에 뛰어난 뿌리 채소로 소개하며, 비트가 토마토의 8배에 달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항산화 효과는 세포를 활성화하는 것을 방지하고 노화 방지, 항암에 효과가 있습니다.역시 국내 연구진은 빗토츄루츄루 묻는 투여하고 활성 산소의 활성이 77.7%저의 억제되는 것을 확인했다.


    >


    사용한 비트 성분 중에는 베타인 성분이 가장 먼저 주목받고 있습니다.혈전의 축적을 억제하고 간기능 개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높은 혈압의 원인이 되는 혈전과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한 제약회사는 합성 베타인을 개발해 판다. 또 베타인의 기능은 엽산, 비타민 B6와 함께 작용하는데 비트에는 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도움을 줍니다.  레드비트의 다양한 성분이 우리 몸 안에 들어오면 혈액을 맑게 하고 노화방지, 면역력 강화,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으며 본인 토륨 배출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레드비트를 건강이 무너지기 전에 미리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지금까지 레드비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영양분을 알려드렸습니다.고지혈증에 좋은 작은 음식으로 알려진 비트는 서양의 따뜻한 날씨에서 자라온 야채이므로 레드비트는 국내산으로 경남, 제주쪽에서 재배됩니다.  그중에서 제주비트가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니 잘 알아보고 드셔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