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바꼭질’ 이유리x엄현경, 사랑스러운 비하인드 유출…‘금시 몇 부작 남았자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8:30

    드라마 '숨바꼭질'이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최근 숨바꼭질 공식홈페이지에는 무서운 온냐들 하트 찌릿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깜찍한 손하트를 하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리 엄현경의 모습이 모두 sound였다.




    >


    이유리, 엄현경 / '숨바꼭질' 공식 홈페이지




    이들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비주얼과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국내 유수의 화장품 기업 상속녀와 그녀의 삶을 대신 살아야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담은 드라마 '숨바꼭질'.



    40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몇부작인지 관 심이 쏠리고 있다.



    '숨바꼭질은 '48부작으로 8번 남았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관련 기사:


    장수군,"MC송해의 KBS전국 노래 자랑 7개까지 참가 신청"…'자신이 성별 불문'' 제3의 매력'소캉쥬은, 이솜의 "자기 이혼한 "이라는 고백이 마음 흔들리고...세번째의 연애가 될까.'달콤한 향기 투어' 발리비치 클럽, 울루아투 핫플레이스 '육지의 낙원'... 홍석천 '여기 맛집이다!' 피자·피쉬·칩스·찐낙지 요리 등 '침샘 자극' '전갈시' 박성관, 8개월 만에 찾은 개그콘에 찬밥 신세가 됐다. " 작은 강아지, 광복과 송이 버섯 매니저에 관심을 빼앗기고..."' 제3의 매력'이솜 민 우효크와 이혼 후 혼자 서기...양・동궁토 이유의 다정한 모습에 '만족''콘서트 7080'폐지 소식에 안타 카운티 가수 양희은, 자신이 잊은 여유와 가창력 선 보이고..."배·철수와 함께 영광""정 차 벌레"박·선광 병아리 매니저를 위해서 따뜻한 가정 요리를 만들어 준다." 상냥한 이미지에 갇힌 듯하다" 솔직하게 고백' 제3의 매력'소캉쥬은, 이솜-민 우효크 부부 레스토랑에서 맞아..김·윤에는 "감동""전지적 참견 시점"송·웅이가 이·영자를 처음으로 날카로운 반응..."누나도 정말..."과 성질이다.'엄경철 심야토론' 박주민 의원 "재판관들 제척 당하니깐 특별재판부 필요 없다" 기피기각이 현실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