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문재에 관심있는 당신을 위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8선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2:06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중독자입니다사회문제에 관심있는 구독자분들을 위해 난민/아동/환경/성평등을 주제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만들어봤습니다.관심있는 주제부터 보시길 추천드려요!



    >


    매년 여름 목숨을 걸고 폭격으로 부상한 민간인을 구하는 자원봉사 단체인 시리아 민방위대 '화이트 헬멧'을 조명하는 감동적인 다큐멘터리


    #시리아 난민 #난민영화


    >


    조용한 해변에 리조트가 개장하다. 그곳의 진짜 고객은 지옥에서 친국어를 얻으려는 에티오피아 난민들. 목숨을 건 비밀요원들의 구출작전이 시작된다. 실화에 의거한 이야기


    #에티오피아 난민 #실화영화


    ​​


    >


    가뭄으로 인한 이야기와 위의 식량난 해소를 위한 하나 3세 소년의 감동적인 실화 스토리


    #윌리엄캄펜바 #내용라위


    >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크메르 루즈의 공포정치. 5세의 캄보디아 소녀 로웅은 산다 남아 있기 때문에 고난의 여행에 뀌다. 대나무 sound 가운데 맨발로 헤엄친 생존자의 이 말.


    #킬링필드 #아동영화



    >


    기후전천에 대한 경감식에서 전 세계는 기후전천을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를 따라 탐구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디카프리오 #기후변화


    >


    급격한 지구 온난화로 남북극의 빙하가 녹아 바닷물이 차가워지고 결미 지구가 빙하기에 처할 것이라고 경고하는 잭 홀 박사, 결미 빙하기가 찾아오고 잭은 아들을 구하러 가는 길에 백악관에서 연락을 받는다. 잭은 아들을 구할 수 있을까? 인류는 대재앙을 극복할 수 있을까?


    #명작 #재해영화



    >


    남성이 여성의 유방을 차고 유모차를 끌고 남녀평등을 외치는 세상에 떨어진 카사노바가 겪는 이야기.


    #여성인권 #페미니즘


    >


    미국 주류문화에서 남성성의 개념이 미국 청소년이기 때문에 미국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룬 다큐멘터리.


    #마초문화 #맨박스


    주화를 모아서 사회문제 전문의가 되라! 어렵지 않아요~ 이상 넷플릭스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