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수익 구글어린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31

    유튜브 수익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지급계좌를 등록하기 전 글에서 유튜브 수익을 받기 위한 외화통장 만들기에 대해 배웠습니다. 오늘은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로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유튜브 수익을 얻으려면 가장 빨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로 이동합니다. 좌측 채널 카테고리를 클릭 후 빨간 박스로 표시해둔 수익창출로 사용버튼을 클릭합니다. ​


    >


    수익 창출 신청 단계에서 1번 약관 읽기 및 동의로 시작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


    프로그램 약관 동의에 모두 체크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합니다. ​


    >


    구글 Advice 가입 시 본인이 현재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URL을 기입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등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가입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


    구글 Addice 계정 생성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수익창출 탭에서 애드센스 설정을 클릭하면 연동된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이동한다.


    >


    구글어린이이드센스등록단계에서기입해놓은수취인주소로어린이이드센스어카운트주소인증에필요한코드번호를우편으로보내는데 우편물에 동봉되어 있는 PIN을 입력하여 주소인증 단계를 마쳐야 합니다. 주소 인증이 끝나고 인면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은행 계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주소 인증에 필요한 PIN이 동봉된 우편물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가입 후 우편물 도착까지 약 1개월 정도 걸린 것 같다.


    >


    우편을 개봉하면 6자리의 PIN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의 설명과 함께 구글 애드 센스의 계정 정보에서 6자리 PIN을 입력하고 주소 인증을 마칩니다. 3회 이상 PIN입력 미스시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하니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


    주소 인증을 마친 후 결제수단 추가를 클릭하여 유튜브 수익이 지급되는 계좌를 설정합니다.


    >


    위에 빨간색 박스 스토리만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 스토리는 영어로 작성한다. 예금자 이름 작성 시 외화통장 영문명과 동일하게 작성해야 할 것이다.sc제일은행 계좌를 이용하시는 분은 아래 스토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SCBLKRSE


    >


    결제수단에 계좌등록 되었습니다. 매달 11의 하나까지 광고 수익이 100달러가 되면 자동으로 설정한 계좌에 입금이 좋다는 것이다. 유튜브 수익을 얻기 위한 계좌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튜브의 광고 게재 조건을 채우는 것 2. 그ー글에키도우셍스 가입하기 3. 외화 구좌 개설하기 4. 구글 에키도우셍스아도레스 인증하는 5. 그ー글에키도우셍스 계좌 등록하 ​ 이 모든 절차를 만족할 때까지 때 로이 꽤 걸리더군요. 이로써 포스팅이 끝납니다. 유튜브 수익 구글어드센스 지급 계좌 등록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