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말 구글어린이드센스❤첫6첫만에 승인방법 후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0:47

    당일은정스토리가너무좋아서글을쓰면서느낌이너무좋았어요.조금전에 메일 잘받아서


    >


    애드고시라고도 불리는 애드센스 선전이 승인되었습니다.는 메일입니다.저게 어쩐지 고시라는 얘기로 어려운 시험에 합격했다니 기쁘네요.운전면허를 통과한 느낌~



    예를들면,시네이버'아이드포스트'를아시죠?구글 아이드센스를 설명하기 전에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를 먼저 설명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내가 몇년이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네이버 블로그에 마케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2019년 4월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우연히 네이버 블로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서 유튜브를 검색했는데 네이버 아이드포스트에서 수익이 난다는 분이 계셨어요.네이버, 아이드 포스트의 마케팅 수익?​, 네이버 블로거들이 쓴 글 사이에 네이버가 마케티은룰은 올리면 그것으로 나쁘지 않고 온 마케팅 비용 수익 중 1부를 블로거들에게 지급하는 것이래요.마케팅비는 지출은 해봤지만 나쁘지는 않게 돈을 준다고? 무슨 소음? 나는 오랫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방문자가 너무 많은 블로그는 아니고, 아이드포스트를 신청할 때 이것저것 가입해서 복잡하지 않을까?하지만 신청해보니 네이버의 아이드포트 신청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어느 정도의 수익이 될지는 모르지만 제가 쓴 글에서 마케팅비의 수익이?이것이 정내용 1? 예를 들어, 불만족스러운 마음으로 NAVER의 아이도 자리를 신청했습니다. ​,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는 4월 251신청하고 이름 한명 4월 261에 승인을 즉각 마케티은카 게재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름 1부터 마케팅비가 많지 않지만 하루에 몇원에서 최고 5천원 이상까지 들어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매일 확인하는게 즐거웠어요.지금까지 이런 사실을 왜 몰랐을까?또 아는게 힘이에요.그런데 자세히 보면 방문자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은 것은 아니거든요. ​ 방문자가 많은 날의 수익보다 방문자가 적은 날의 수익이 많은 날도 있으며,"0"원인 날도 있고 들 쑥 날슥했습니다.제 생각에는 블로그의 내용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이 설정되면 클릭이 항상 나쁘지 않고 수익이 상시 나설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만, ​ 어쨌든 적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수익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좋은 1 아닌가요~


    >


    ​, 네이버 등 포스트에서 받은 언론에 등록됐다는 눈 1입니다. ​, 네이버 등 자리를 신청해서 저의 1을 받은 요점 1입니다. 저는 수년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기 때문에 금방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네이버에 선전비를 지출한 게 소문이 많은데 좀 위로가 되네요.​ 4월 261에 송쵸은카 시작했으며 이달 6월 251조 썰매 타기, 네이버 애드 포스트 수익이 들어옵니다.청염소로 치킨값만큼~ 청염소를 공짜로 얻은것 같아서 감정이 너무 좋아요미리 알았다면 커피값 정도의 수익이라도 얻지 않았을까 싶어요.어쨌든 선전수익을 위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은 수입으로도 감정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야기입니다! YouTube에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선전수익보다 구글 애드센스 선전수익이 더 많다는 스토리를 읽었습니다.하나하나의 땅 두개를 갖고 싶다고 하잖아요.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보자. 하는 소견이 문득 들었습니다.​고도 블로그를 하나 만들기 쉬운 1이 아닌 것으로~조금 망설이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시작이 반이니 시작이나 해 보자는 소견으로 구글 애드센스 선전수익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일 먼저 설명하겠습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머캐팅 서비스 '어린이이드포스트'와 함께 구글이 운영하는 머캐팅 서비스입니다.블로그 글을 보면 글 사이에 보이는 마캐팅이 있잖아요.이것이 바로 구글 아이드센스 마케팅이다.이렇게 해서 머캐팅을 통해서 블로그에 수익을 지불하고 있다고 합니다.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와 다른 것은 구글 어린이 도센스는 이미지가 들어가는 머캐팅이기도 하고, 클릭과 노출만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머캐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런 구글 아이이드센스를 네이버 블로그에도 머캐팅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하지만 구글 아이드센스 마캐팅은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티예기 블로그 등에만 마키아팅을 할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티예기 블로그를 가장 많이 선택합니다.일단의 워드프레스는 자신의 감정대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지만 호스트 비용 등 고정 비용이 들고 코딩에 대한 전문성이 있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하지만 나만의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코딩 공부를 열심히 해서 전문의로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구글어린이도센스선전을위해가장많이선택하는티스토리블로그티이야기는예전에는초대장이없으면가입을못했는데지금은초대장이없어도가입이가능합니다.난 티 얘기 계정이 없는 줄 알았는데.몇 년 전에 초대장을 받고 티 얘기에 가입했었거든요.곰곰이 생각해 보니 당시 초대장을 받기가 어려웠던 것 같아요.티이야기 블로그를 세팅부터 차근차근 시작했어요.다음 시간에는 티 이야기의 블로그 만들기를 본인에게 천천히 업로드 합니다.기다려주세요! 저는 블로그를 마무리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았어요.​ 내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도 마찬가지이지만, 외관을 꾸미기는 언제든 할 수 있고 천천히 11이 하는 편이다.블로그는 좋은 글이 먼저 차는 것이 블로그의 기본이기 때문에 꾸미는 그렇게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세계 쯔케일부터 티이에키브로그에 쓰기 시작했죠.투고자를 2가지 적어 보면 NAVER블로그의 틀과 비슷해서 서서히 조작하기 쉽게 되었습니다.지금부터 여러분이 가장 알고 싶은 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는 노하우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티 스토리 블로그의 아이도 센스의 승인을 빨리 받는 것이 가장 궁금하다니까요?​ 나는 5월 301에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 6월 41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신청하고 ​ 6월 161구 글오링이도우셍스 광고 승인이 되었습니다. ​ 구 글오링이도우셍스의 승인까지 161이 걸렸네요.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다고 해서 어린이 에센스 광고를 바로 붙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광고를하기위해서는제블로그가좋은블로그인지Google어린이이드센스에승인을받아야합니다.​ 올림픽 이수 센스의 승인을 받는 것이 간단한 1이 없으니 오링이도우의 고시라는 스 토리이 본인 갈수록 어렵다는 내용을 여기저기 정 이야기 많이 보셨을겁니다.대충 한달에서 두달 정도 꾸준히 글을 써서 운영해야 승인이 본인이 온다는 스토리였습니다.​ 가장 많은 분이 이야기하 오링이도우셍스 빨리 받은 뇌는 ​, 매 1 빠지지 않고 글을 쓰는데 잡동사니 다양한 주제의 내용보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 1000개국 이상(더 많으면 좋은 sound)글을 쓰고 ​ 사진은 군데군데 3~4장(노 힘 많으면 죠쯔지앙 sound)을 넣고 ​ 하나의 카테고리로 1관적으로 좋은 글을 많이 사용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결론은 내 블로그는 댓글이 많고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어 광고를 게재하기 좋은 블로그라는 것을 구글 어린이 이도센스에 보여주면 어린이 이도센스 승인이 빨리 본인에게 온다는 스토리였다고 합니다.​ 글은 10개 이상은 지속적으로 사용한 후 오린 이수 센스를 신청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양질의 글을 많이 만들라는 거예요.​ 아니면 오링이도우셍스의 승인이 그리 쉽지 않고 콘텐츠 부족이라는 눈 1이 오는 사람도 있어 ​ 대부분의 승인까지 한달 이상의 기간이 걸린다는 내용이었습니다.


    >


    부끄럽지만, 가장 최근 부터 제가 구글 어드센스의 승인을 얻은 후기를 스토리 해드리겠습니다.​ 나는 5월 30일 조 소리티ー스토ー리브로그을 처음 슴니다. ​ 여러분도 글 목록을 보면 알겠지만 첫날이라 의욕이 넘치고 글을 3개 자신 쓰기ㅅ매우 편합니다.​ 다른 분들이 이야기하는 하 쟈싱의 주제를 가지고 ​문을 1000개국 이상 넣고 사진 3~4장을 군데군데 넣고 글을 쓰라고 하는데 ​ 나는 하 쟈싱의 주제로 쓸께.별로 없더라구요. 제 글을 못 보여드려서 아쉽지만 이런저런 일상의 이야기로 글을 채웠습니다.맛집도 쓰고, 놀러 간 것도 쓰고, 원래 NAVER블로그에 쓰려고 했는데...​ 세계 쯔케 그대로 하 쟈싱의 카테고리만을 만들기 때문에 상수 토리를 그대로 쓰고 싶은 대로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것처럼 ​ 다만 1000개국 이상은 문자는 꼭 쓰려고 노력은 핬 슴니다.사진은 넣고 싶은 만큼 넣었어요. 있는 것은 50장 이상 넣기도 했다 슴니다. 그냥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만 올렸어요.글을 많이 쓰기 위해서는 사진이 있어야지만 설명을 할 수 있어요. 그건 제 문장 스타일이긴 해요. 어떤 분은 사진을 많이 넣으면 구글 애드센스가 빨리 조사가 되지 않아서 승인이 오래 걸리거나 별로 도움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3장에서 4장 정도를 추천하고 싶은데요.하지만 정답은 없다는 거죠.그래서 제가 한 방법이 정답이라고 스토리를 쓰기도 어렵네요.​​


    >


    5월 301에서 그래프가 보이시죠.이날 글을 처음 썼는데 제 블로그에 방문자들이 많이 들어오고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까 저 검은 그래프 기둥은 다 제가 들어간 와인 과인이 온 흔적이거든요.티 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해서 보니 관리자들에게 들어가는 것을 몰라서 로그인도 없이 계속 들어오더니 그 많은(?)방문자가 재미 있어요~~​ 5월 301에 글을 3가지 적어 5월 311에서 조금씩 빼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에서 방문자가 들어올 때입니다. 빨간색은 대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해 들어오는 방문자였습니다.​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1주 1이 지그와잉소 6월 41에 블로그 글이 6개로 되었습니다.​ 방문자는 50명 정도 있습니다.그래도 그냥 지나친 심정에 미친 척하고 애드센스를 신청했어요. 애드센스로도 연구하는 기간도 있을텐데요. 그동안 글을 지속적으로 쓰면 과도한 승인을 해 줄까 해서요.


    >


    제가 6월 41에 오링이도우셍스을 신청 받은 요점 1이다니다.구글 아이이드센스의 승인에 대한 명확한 비결은 없다는 것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는 스토리겠지요.~​


    >


    6월 5개 사이트에 접속한다는 메일 하나 갔습니다.저는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서 말하는 대로 티스토리 웹사이트에 HTML 코드를 넣어서 적용시켰는데 예기하셨죠? 뭐가 잘못됐다는 얘기죠? 연결이 안된다는 건가? 아니면 자주확인하는 메일하나?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잘참고 기다리는게~~ 정답~ 매번 구글어린이라이센스에 들어가보면 계속 사이트등록중~~ 글을쓰면서도 구글어린이라이센스로 어느메하나가 올까? 궁금하고 기다려지고, 후회하고, 컨텐츠 부족이라고 거절해도 된다면, 다시 신청할 수 있지만, 이런 대답만 없으면 한달이나 두 달이나 기다려야 하는데.너희들 성급하게 신청한 자신감? 제일 후회했어요.구글 어린이 인센티브를 신청하고 일일이 지나도록 답이 없으니 무한점검에 걸린 게 아닐까? 아니면 뭘 빼먹고 안 한 건 아닐까? 정답도없고대답해주는사람이없으니까~감정하게되거든요.어떤 분의 무한체크에서 답장이 없어서 웹사이트 코드를 옮겼더니 답장이 온 경우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글 웹사이트 코드는 와 태그 사이에 넣어야 한다.저번 sound에 나는 바로 밑에 코드를 넣었어요.하지만 하나하나가 지난 지금도 구글 아이들 센스에서 답장이 없어서 바로 위 코드의 위치를 바꿨어요.이 때문에 승인이 걸렸는지는 모르지만, 바꾸어 2일에 승인이 걸렸습니다.그렇게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받으면 느낌이 되게 좋았어요.​ 한달이 걸렸다는 분도 있고 두달이 걸렸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하나 6개~Google어린이의 이드 센스의 승인이 되었으며 앞으로 방문자를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하려면 할 일이 많이 있지만 NAVER블로그를 한 것이 정예기에 도움이 된 것은 사실입니다.​


    >


    ​​


    네이버는 현재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검색 포털 사이트다.이 때문에 마케팅 수익 면에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마케팅 수익은 작지만 블로그 글의 마케팅 효과는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하다.구글 애드센스티 내용 블로그는 다음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며 구글과 카카오로 검색되며 네이버에서는 적게 표시됩니다.티 내용 블로그는 다양한 애드센스 마케팅을 통해 얻는 마케팅 수익이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만 한 방문객을 불러들이기가 쉽지 않습니다.결론적으로는, 홍보와 정보를 많은 사람에게 알릴 목적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 할 것입니다.하지만 부업처럼 마케팅 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은 티내용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목적에맞게선택해야하지만어떤것을선택하신가장중요한것은성실하게성실하게계속해서좋은콘텐츠를만들어내야한다는것,잊지마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