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원클라쓰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 박서준 김다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4:12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박 서준 #김 다미씨 주연의 #금토드라마 대원크라츠>입니다. 만화가 원작인 작품이었어요. 요즘 금요일에는 특별히 드라마가 없어서 이태원 크라츠가 금토드라마로 편성되서 좋긴하지만 豊에는 내가 현재 보고 있는 드라마와 겹쳐서 당황스럽네... 아무튼! 이태원반은 박서준 선배님의 캐스팅 소식에 확실히! 얼마남지 않아 애타게 기다리는 작품입니다. 김다미 씨는 어디서 봤는데 영화 마녀의 주인공이었나요. 대단해...! 사실 애칭으로는 이태원 크래츠 티저 중에 박서준 선배님의 헤어스타를 보고 깜짝 놀랐지만, 계속 보면 괜찮아. 또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 것처럼 헤어의 완성도 얼굴입니다. 서준씨와 김다미씨를 비롯해 웹툰에 등장하는 모습과 #드라마이태원크라츠캐릭터에 캐스팅된 분들을 보면 비슷해서 놀랐습니다. 싱크로율 거짓말 없이... 00000000은 재미 있는 한국 드라마'#이태원 크라ー츠'에 등장하는 인물과 인물 관계도를 소개합니다.


    >


    >


    >


    "좋아하는 것만 하고 살 수 있나?" "혼자 사는 세상인가?누군가 스스로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이런 남의 이야기에 익숙해져 자신의 가치관을 현실이라는 장벽에 맞춰 타협하며 살고 있다. 누구도 비난할 수 없다. 정해진 테두리 안에 자신을 맞추는 것이 어른스럽고 사회생활을 할 수 있다는 현대시대에 없는 자의 소신은 이득 없이 오기가 되고 객기가 되는 세상. 그러나 그렇게 남과 세상에 맞추는 것이야말로 참 풍요로운 삶일까? 누구를 위한 인생인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이 아니면 안 되는 것 아닌가? 당신의 인생에 당신은 있는가?이쪽을 고집하고 공기에 찬 사회 부적응자가 한 명 있다. 남자는 무릎을 꿇고 고교 중퇴, 전과자가 됐다. 재벌의 골칫거리로 인해 꿈, 가족 전체를 잃고 끝없는 내 낙오 속에서 우연히 걷게 된 이태원 거리. 다양한 인종, 분위기 있는 이국적인 건축물, 자유로운 사람들, 각국의 맛있는 음식들. 세계가 압축된 듯한 이태원에서 자유를 느꼈던 그는 다시 희망을 품고 반해버린 이곳 이태원 골목에서 뜻 맞는 동료들과 창업을 시작한다."소신에 보상이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어요." 주인공 박세로이(박서준)는 타협하지 않는다. 자유를 좇는 힘없는 자의 소신, 필연적으로 닥치는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자신의 소신을 관철시켜 소망을 이루려 한다. 그는 똑똑하지도, 탁월한 재능도 없다. 오직 단단한 것만 그런 '공짜'인 세이의 거침없는 행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한때는 그와 같은 인생을 살아가고, 현실과 타협한 그 험난한 길을 걷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와 강한 자극을 줄 것이다


    >



    >


    김토니 cast 크리스라이언 #혼혈아 #아프리카기니출신 #단발알바이호진 cast이다윗 #전교초등학생시절 내내 뿌리내리게 괴롭힘을 당했던 호진. 죽고 싶었던 자신을 감내할 수 있었던 것은 근원에 대한 복수심이었다. 순진한 얼굴과는 달리 냉철하고 집요하다.오병헌 cast 윤경호 #형사 #홀아비 뺑소니 문제를 묵인한 다소 음당형사 첫 0년이 넘는 세월 아직도 죄책감에 빠졌지만 딸의 의견에 자수도 할 수가 없다.


    조정민 cast 김여진서의 어머니. 특별한 교육관을 갖고 있다.김승래 Cast 김미경 이태원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하나수녀 할머니. 새로 보니 답답하다 시끄럽게 들리지만 그 외縄으로는 싫지도 않다.김희훈 cast 원형준 승권이 몸서리친 조직의 보스. 승권, 세이와 교도소 생활을 같이 했어요. 언제나 의리를 말하고 있다. 오혜원, 오병헌의 외동딸. 경찰을 꿈꾸고 있다.


    ​ ​ 다 좋은데 2월부터 웨이브로 JTBC의 프로그램을 볼 수 없으니까. ダウンロード어디서 다운로드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