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락가락 넷플릭스 요금제, 기준 없나쁘지않아 볼께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1:37
>
이 한 달 넷플릭스가 운영 중인 3개의 요금제 가격을 하나 3~하나 8%가량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요금 인상으로 기본 요금제는 월 7.99달러에서 9.99달러로 HD스트림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 요금제는 하나 0.99달러에서 하나 2.99달러에 그리고 프리미엄 요금제는 하나 3.99달러에서 하나 5.99달러로 올랐다., 한화로 하면 9000원 하나만 5000원이던 요금제가 하나만 2000원 하나만 8000원으로 인상된 것입니다. 요금은 신규 가입자와 미국 내 가입자에게 우선 적용되어 북중미, 남미, 유럽 등 영토도 4월경에 오른다.
>
넷플릭스의 역대급 요금 인상에 대해 CNN 등 외신은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위한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아기풀과 디즈니가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히자 이를 의식한 넷플릭스가 콘텐츠 제작을 항상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상당 수준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을 것으로 예측된다.그러나 넷플릭스는 인도 시장에서는 조금 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America와 달리 인도에서는 저렴한 모바일 전용 요금제를 도입했다. 3월 27일 로이터 통신에 의하면, 넷플릭스가 한화에 4일 00원 요금제를 시범 도입했다. 해당 요금제 가입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TV 스트리밍은 제한된다. HD급 이상의 고화질을 볼 수 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기존 요금제와 같다. 모델 요금제를 보면 America를 기준 최저 요금제(한화 9000원)의 조르반 발가프이었다 쫓고 적용되는 3개의 요금제도 8200원~일 3200원 상당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다
>
이에 대해 넷플릭스는 다양한 요금제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모바일 기기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러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넷플릭스는 여러 번 나쁘지 않고 인도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테드 서랜도스 콘텐츠 최고 책자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인도 시장은 관심 있을 뿐 아니라 선점하고 싶은 곳이다. 인도 동영상 스트리밍 수요를 넷플릭스가 피우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인도의 인구는 하나 2억. 이 중 인터넷 사용자 수는 4억 5000만명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데이터 사용자, 즉 동영상 스트리밍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인데도 넷플릭스가 이 시장을 점령하려 한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아직 저소득층이 많은 인도 시장에서 가입자 수를 늘 그렇듯 하기 위해 저렴한 요금제를 내놓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넷플릭스가 20하나 6년 한월 인도 시장에 진출한 후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인도 현지에 하나 00개 이상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제작, 구독자를 하나 옥인까지 언제나 그랬듯이 리겟이라는 방안을 새 비고 있다. 인도에서는 미국 외에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었지만, 반값 요금제라도 인도 시장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중에서는 넷플릭스가 '최고' 수준이었다. 2개세기 폭스 산하 핫 스타는 한화 3000원, 아마존 프라입니다 비디오는 2개 00원 정도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렴한 요금제로 인도 시장을 점령하려는 넷플릭스의 방안이 순탄할지는 지켜봐야 한다.